광화문 <나무사이로>: 맛있는 커피, 당근 케잌, by 오스칼


광화문에 있는 커피집. 종종 시바견(...)님에게 이야기를 듣긴 했지만 가본 건 좀 늦었다. 바깥에서 보면 장소가 작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보이지 않는 안쪽 스페이스가 꽤 크고 넓다. 들어가면 한옥을 개조한 큰 공간이 있는데 바깥에서는 안 보일뿐. 




주문!




커피는 블랜딩 종류가 여러가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게 좋았다. 맛도 굳.




당근케이크는 아이싱이 적어서 달지 않은 편. 함께 간 동행이 단 것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 꽤 맛있다고 할 정도로 단맛이 적은 편이다. 그렇지만 폭신폭신한 것이 집에서 만드는 맛 같은 느낌? 당근 케이크는 기름지고! 달고! 어! << 라는 생각을 하는 나지만 이것도 꽤 괜찮다고 생각했을 정도.




광화문에서 커피 마시고 싶다면 좋은 선택지.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위스키 봉봉과 파베 초코렛으로 유명한 쇼콜라 dj도 있어서 커피 마시고 위스키 봉봉 사왔다. 








덧글

  • 콰트로 2016/06/14 10:45 # 답글

    앗! 저 여기 눈독들이고 있던곳인데 뭔가 검증받은 느낌이네요. 원두는 어떤걸로 드신건가요?
  • 잘나가는 꼬마사자 2016/06/14 11:30 # 답글

    쇼콜라 dj는 전 한번 오픈 직후에 가봤었는데, 좋았어요. 곁들임 위스키도 다양한 편이구...ㅎㅎ 가격이 유일한 흠이었죠ㅠ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oo

Creative Commons License
모든 게시물과 사진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 2.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